유아용운동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먹빵튜버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15:14:35 댓글 0

본문

태교뜨개질 신생아 아기신발 (crochet baby booties)

코바늘 초보자도 쉽게 뜰수 있는 패턴의 아기신발 입니다. 임신,출산 선물이나 태교뜨개질로 좋은 코바늘 아기신발 패턴:)
디어코바늘 인스타그램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hyein.kim.31105/

디어 코바늘 (Dear crochet)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dearcrochet1004


#코바늘아기신발 #crochetbabybooties #태교뜨개질
디어코바늘 -Dear crochet : 2년전 유튜브 초반 제 영상 다시보니까 답답해서 못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SangaFit Sang- : 넘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Julia Lee : 와!!!!!! 넘 이뻐요!!!!!!!
ŁØ VЁ : 썸네일 곰돌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박정화 : 넘 이쀼셔 함 도전했네요 영상 잘봤습니다 진해는 태풍이와서 넘 기분이 축처지네요 화이팅입니다~~
안예은 : 입덧끝나고 태아보험도 다 알아보고 ... 오랜만에 아기신발 뜰려고 영상보는데....오늘따라 디어님 목소리 듣는게 왜이렇게 가슴이 먹먹해지는지..... 영상으로 만나는것도 너무 좋지만 디어님 건강과 디어님가족 모두 행복하기를 더 바라는 마음이에요~ 디어님 행복하기를 기도해요~♡
4470 Jute : 왜 전 뒤쪽이 늘어날까요?
ㅠ.ㅠ
김미란 : 안녕하세요 ~~ 실 얼마나 들어가요? 실 부족 할거 같아 서요~
Claire Shin : 디어님 ! 태교로 디어님 애기용품 하나씩 떠보고 있는데 너무 예뻐요 ❤️ 혹시 신발 바닥을 한단 또는 두단 더 떠서 큰사이즈로 만들면 위에 올라가는 몸통 콧수도 달라지는거죠? 그렇다면 어떻게 콧수 계산을 해야하나요 ㅠㅠ 너무예뻐서 아기발이 커질때 마다 다시 떠서 신기고 싶어요 ㅠ ㅠ 꼭 답변부탁드려요 !
라떼는말이야 : 너무 귀엽고 예뻐요 ㅎㅎㅎ처음 뜨는거라 모양이 엉성한데 한번 더 따라뜨면
예쁘게 될꺼같아요 ㅎㅎㅎ감사합니다~♥

코바늘 아기신발 메리제인 슈 Part 1 (crochet Mary Jane booties)

깜짝하고 귀여운 아기 신발 메리제인 슈 Part 1.
영상의 신발은 0~3개월 사이즈 입니다. 사이즈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영상 시작할때 신발을 반대로 놓고 보여드렸네요 ㅎㅎ죄송합니다.
촬영을 밤에 하고있어서 영상이 살짝 어두워요.
조명에 가까이 비출때 털실색이 원래의 색 입니다.:)
자세한 털실 정보는 디어코바늘 페이스북 페이지에 사진이 있고요.
아래 링크 타시면 됩니다.:)

신생아 0~3개월 : 코바늘 3.5 ~4mm사용
3~6개월 :코바늘 4.5mm
6~9개월 :코바늘 5 mm

페이지 방문 환영합니다 :)
디어 코바늘 (dear crochet) Facebook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dearcrochet1004/

하다가 궁금하신 점은 유튜브 유튜브 댓글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로 문의 주세요 :)
이은미 : 0 사를 9개1 긴뜨기3개(첫코)+ 긴뜨기 5개 +긴뜨기6개(마지막코)+긴뜨기 5개 + 긴뜨기 3 sc2 사슬3코 한길긴뜨기 2개씩*3+ 한길긴뜨기 5 +한길긴뜨기 2개씩 6코 +  한길긴뜨기 5+한길긴뜨기2개씩 3
비너스venus : 35g중량의 3mm털실과 코바늘5호로 떠봤는데 하다가 너무 실이 얇은건지 빽빽해서 구멍 넣을때 잘 안되고 매번 포기하는거 같아요 ㅠㅠ 실 두께를 바꿔야할까요? 코바늘 호수를 더 작은걸로 해볼까요?
조현희 : 디어코바늘님 동영상 보면서 코바늘에 관심을 갖고 직접 시도해보며 여러가지를 만들어 보았어요~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임신중 태교로 신발도 떴는데 막상 아기를 낳고 직접 신겨보고 싶은데 크기가 좀 작은거 같아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ㅠ 혹시 크기를 늘리는 방법을 쉅게 응용할 수 있는 방법이나 공식같은게 있을까요?? 코바늘 호수를 늘리면 신발크기도 저절로 늘어나나요??
유희 : 이것도 못하는 저는... 영원한 똥손인가봅니다...
David Q : 사이즈를 더 크게 하려면 몇코씩 늘리면 되나요?
J시츄덕후 : 안녕하세요~ 털실 4mm라고 하셔서 주문했는데 화면 보다 털실이 너무 두꺼운 거 같은데 신발 만들 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이 네줄 꼬여있어요
이인숙 : 5호뜨니바닥이너무좁아요한단더뜰려면코늘림도하면서떠야되나요?빠른답변부탁드릴께요우리손녀딸빨리떠주고싶어요
김혜지 : 사이즈가 작으면 코바늘을 좀 더 두꺼운걸로 써야하는거죠?
ImeNe Crochet : Tel us the age please
쥬블리 : 안녕하세요 :) 아기 태어나기전에 태교로 하다가 아기낳고 벌써 9개월이 되었네요..헤헤헤 혹시 요거 크기 조절도 가능한가용?-?

(코바늘) 아기신발 밑판

신생아~ 12개월 아기의 신발 밑판 뜨기입니다.
영상을 끝까지 봐주세요~
민트쪼고 : 많이 어려워요ㅠㅠㅠㅠㅠ
스타베이비 : 3단까지 뜨고 긴뜨기로 4단 추가로 뜨기엔 너무 넓어져서요 짧은뜨기로 4단 뜨고싶은데 어떻게하면될까요? 연구해보다보니 밑바닥이 평평하게되지않고 좀 울어요ㅠㅠ정보부탁드립니당
Areum Kang : 밑판은 잘 완성했는데 혹시 신발 윗부분 영상은 어디있나요 ㅠㅠ 밑판만 2개 만들었어요~
유미소 : 우리 아기 떠주면 정말 이쁠 것 같아요.
이런 귀한 영상 올려주셔셔 감사합니다.
김아름 : 3단뜨고 짧은뜨기로 한번 더 뜰 때 코늘림은 3단이랑 똑같이 해주면 되나요?
백진아 : 너무 맘에 들어요 왼손잡이라서 두번은 봐야 한다는 ㅎ 설명도꼼꼼해서 잘만들었어용
김소복 : 12월달에 늦둥이 사촌동생 돌되는 날이라 의미있는 선물해주려고 그저께부터 밤새가면서 요나님 영상 보며 뜨고 있습니다(T.T ) 설명도 너무 꼼꼼하게 잘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다만 제가 힘조절을 잘 못하는건지 자꾸 그 처음에 사슬 뜬후 마지막 코에 긴뜨기5개를 할때 그부분에 구멍이 크게 나더라구요ㅠㅠ 바늘에 있는 실로 살살당겨서 조절도 해보고 시작매듭실도 당기고 해봤는데도 구멍이 그대로에요ㅠㅠ바늘도 3.5mm 실도 바늘에 맞는 실로 썼는데 왜 그러는건지 알수있을까요..? 이랑뜨기로 올리는 부분에서 각이 잘 안잡혀보인달까..? 흐물흐물한 느낌이 들고 겨우 겨우 한쪽 만든 결과물이 발판구멍송송에다 덧신느낌이아니라 뭔가 바구니같달까 ㅠㅜ 속상해요... 신발 앞코쪽이 더 길어야하는데 앞뒤구분이 거의 안되게 나왔어요ㅜㅜ꼭 제대로 예쁘게 완성해서 선물해주고 싶은데 제가 어디서 뭐를 실수했는지 혹은 뭐가 잘못됬는지 알수있을까요!!!
Chihea Park : 한번에 실수없이 뜰 수 있게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 해주셨네요! 넘 감사드립니다 ^^
이희밍 : 초보라 자세한설명이 없으면 한도끝도없이
코가 늘어나서.. 제대로된 작품을 떠본적이
없어요ㅎㅎㅎ 설명 너무 친절하시고
힘이 되었습니다 !영상에서 그동안의
노고가 느껴집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영상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youlee Lee : 신발 밑창 앞과 뒷꿈치 넓이 조절하는것도 알려주세요~~~

... 

#유아용운동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dangwond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