펙덱플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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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달나라에 조회 126회 작성일 2020-10-29 06:58:4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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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가슴운동을 해야 한다! 헬스장 기구 펙 덱 플라이 & 리어 델토이드 How to do Pec dec fly and rear deltoid

-Pilates Series-
기초필라테스 배우기편 :

기초필라테스 실전편 :

헌드레드(Hundred) :

7분 초급필라테스 :

필라테스 복부시리즈 :



-fitness se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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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립근 운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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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뚝옆살 빼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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폼롤러 하체 :

종아리 마사지/스트레칭 :

견갑골 안정화 운동 :

푸시업의 정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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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귱규 : 07:20 팩덱플라이(뒤쪽 어깨운동)
김젤리 : 자세한설명 넘 감사합니다♡ 전완근이 같이 아픈건 가슴근육 제대로안쓰고 있는거죠?
영심이 : 7:09
김장수 : 너무 디테일해서 좋습니다 숄더프레스.스쿼트머신.레그프레스.벤치프레스 .렛풀다운 머신들도 알려주세요!!
유리 : 이 머신은 여자들은 피티를받아도 자극점찾기어렵던데, 자세한설명 정말 감사합니다^^
혜리는메리 : 10:17 잘 확인하기!!
빈니 : 최고다 최고 ㅠㅠㅠ 내가 찾던 영상 ㅜㅜㅜ
SOHEE LEE : 전 런닝서 못벗어나요 상체운동 이 꼭 필요한데 도움이 됩니다
안선우 : 10키로 힘들어요 ㅠㅠㅠㅠㅠㅠㅠ
Sun K : 승모근에 힘들어가는게 정상인가요? ㅠㅠ

가슴운동ㅣ 안쪽 가슴 채우고 넓은 가슴 만들어주는 운동 펙덱 플라이

안녕하세요 #MSG훈 입니다.
이번에는 #펙덱플라이 가슴 모으고 가슴 넓혀주는 운동을
한번 준비 해봤어요. 플라이 동작을 하면서 많은분들이
어깨로 많이 모아주고 있는데 가슴 오픈과 어깨만 잘 내려준다면
충분히 움직임을 만들 수 있으니, 꼭 체크하고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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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촬영 장소 \u0026 MSG훈 트레이너 근무지 ▪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60 골드타워 5층
버클짐 휘트니스 판교센터
031-8016-9601
dydtjs5915 : 혼자 운동하는거라 어깨 잡는법이 뭔지 잘 몰랐는데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Elleneyo : 팔에 힘이들어가면 우째야돼여? ㅠ
신진 : 자막이 있어서 좋아요 최고!!✨
천동민 : 의자 높이는 어는정도 로 해야하나요??
YJ Lee : 2:29 ㅋㅋㅋㅋ이연출 왠지 웃김
김윤석 : 펙덱 플라이나 체스트프레스를 할때 계속 숄더팩킹 자세를 유지하면서(견갑골 후인하강하면서 가슴을 열어 준 상태) 운동을 진행하면 되나요?
호로로로 : 벤치프레스처럼 후인하강으로 고정한상태에서 수축,이완하는건가요?
Shit Gang : 형님 숄더패킹한상태로 하면 가동범위가 끝까지 안모아지는데 무슨 문제인가요?????
ᄋᄋ : 이제 1주된 헬린입니다. 견갑 고정하면서 팩 덱 플라이를 하고 있는데 왼쪽 어깨만 자꾸 올라가더라고요...이유가 있을까요??
방쥬쨩맨 : 자세한 설명 감사해요!!

안쪽가슴 채우는 운동의 기본 체스트플라이(팩덱플라이) 이론+영상 깔끔정리

벤치프레스만 하고 계시나요? 가슴모양이 마음에 안드시나요?
프레스 운동과 이완성 운동을 같이 해준다면 꽉 찬 가슴 가능합니다 :)
밀고 늘리고 찢고 여러방면에서 자극을 한다면 예쁜가슴 만들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내추럴보디빌더\u0026국제트레이너 문석기입니다
이번시간에 준비한 운동은 #체스트플라이 입니다!
#팩덱플라이 라고도 부르는 이 운동은 기본이면서 어려운 운동입니다
대표적인 #안쪽가슴 운동으로 주로 초심자분들께 많이 소개하지만,
저는 초심자는 이운동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가슴근육 이 있어야 #가슴운동 을 할 수 있는데,
근육이 없는 상태로 이완성 운동을 하신다면 느낌 찾기 더 어려우실 거에요!
프레스 운동으로 가슴자극을 이해하셨다면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

이론설명과 운동영상+설명, 마무리 설명순으로 준비 해 봤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남성 출연자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onlinedie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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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핏블리"는 어렵기만 한 영양학과 생리학을
유치원생도 이해할 수 있을만큼 쉽게 설명하고자 합니다 :)
핏블리 영상을 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꾸준히 영양\u0026운동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약물일체 사용하지 않은 순수 내추럴 보디빌더입니다
스테로이드(약물) 없는 근성장 운동을 업데이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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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트레이너\u0026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대한평생수영협회 자문위원
핏블리 온라인 헬스케어 CEO
온다터짐 오류본점 대표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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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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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상욱 : 어깨를 내리고 가슴을 열고 하는데 계속 전면 어깨에 통증이 있고 가슴 자극이 안오는거같습니다... 운동을 한지 2달밖에 안되서 아직 자극이 안오는걸까요?
somang shim : 여자도 체스트 플라잉으로 가슴운동 추천하시나요?
수아의 비디오 : 제가 핏블리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머신입니다 ㅎㅎ 90kg로 하면 가슴운동이 별로 안되는건가여ㅠㅠ
다다 : 체스트플라이는 수평방향의 힘이 더 강해야 한다고 알고 있는데 숄더패킹을 하면 수평방향의 힘 길이가 짧아져서 더 강한 힘을 못낸다고 역학적으로 알고있는데 체스트플라이 할때 숄더패킹을 하는게 맞나요?
은하좋앙 : 팩덱 플라이 윗가슴 운동 체스트프레스 안쪽 딥스가 아랫 가슴 운동인가요???
이와꾸 : 3:15 와드 하고 가겠습니다 운동할때 꾸준히 보겠습니다!
성이름 :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샘나 : 핏블리님, 여자도 팩덱플라이 운동해주는게 좋은가요~? 안쪽가슴운동?
계속 프레스랑 윗가슴운동위주로 보았는데, 안쪽가슴운동도 많이 해주는게 좋은지요~?
찡코'디즈니' : 체스트플라이 머신
가슴안쪽 운동
조금더 예쁜 가슴 모양을 만들 수 있다
가슴근육 생각보다 길다
가동범위 길게 쓰고 끝까지 수축해야 자극이 감
가슴확장인상태 유지하면서
늘릴때도 똑같다 끝나고 수축감을 느껴봄
무게를 무겁게 하지 말고 자극을 느끼는게 중요함
어깨 상승하면 안된다 전면 어깨운동이 됨
반동 안된다 효과 없다
포옹한다는 생각으로 동그랗게 말아준다는 느낌
팔꿈치 살짝 아래
이미지 트레이닝 네번째 손가락으로 모은다 생각
고립감느끼려면 견갑골 내리고
윗쪽 잡고 내린다는 느낌으로
자극을 정확히 느끼는게 중요하겠어요
좋은영상 늘 감사합니다 ^^♡
해피해피 : 이 기구로 뒤돌아 앉아서 등운동 하는거도 한번 부탁드려요~~항상 너무 구체적으로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펙덱플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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