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게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켓몬고 조회 140회 작성일 2020-10-28 07:09:50 댓글 0

본문

성게알 맛없다고 하는 사람은 보세요. 제대로 된 성게알(우니)은 이래야 합니다.

우리가 먹는 성게알이란 건 정확히 뭘까요? 그리고 가장 맛있는 성게는 어떤 성게일까요? 어떻게 먹어야 하죠? 영상으로 알아봅니다.

※ 참고
편집자 실수로 극초반과 후반 사운드 상태가 불안정해요.(수정불가 ㅠㅠ) 양해 부탁합니다. 제 영상이 마음에 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 총괄 : 김지민
- 기획, 촬영 : 김지민, 조정연
- 영상 편집 : 함성진

각종 문의 : slds3@hanmail.net
입질의추억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입질의추억tv
입질의 추억 티스토리 블로그 : https://slds2.tistory.com
입질의 추억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lds2
입질의 추억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lds22
입질의 추억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lds3
도시선장 : https://www.dosifish.co.kr/service/
네이버 오디오 클립(우리 식탁의 수산물 상식) :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802

#성게 #성게알 #우니
이센스 : 역시 중국은 바이러스만 명품임
Jisoo Han : 저당시 국내여론이 일본산 식재룔를 리뷰할수 있는 분위기가 아니었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뭐 물론 지금도 불편한분들이 계시겠지만... 홋카이도 여행가서 카이센동 못먹어본게 한이 맺힌 사람인데 리뷰 대상에 홋카이도 우니가 없는게 상당히 아쉽네요ㅠㅠ
ᄒᄒᄒ : 맛있겠다
박시현 : 비싸서 못먹는 성게
seung soo na : 성게알을 주문해받은후 반은 밥이랑 비벼먹고 반은 냉동실에 들여보냈습니다..냉장고에 들어갔던 중국산 성게알이 혹시나 얼린거일까봐 기대하고 봤는데 안나오네요 ㅜㅜ 얼린 성게알..먹어도 되나요?먹어도 된다면 뭘 만들어 먹어야 되나요?
그저그런날geujeo geuleon nal : 캐나다산 사서 파스타 해먹어야겠따!~~
감사해요^^
Luke Lee : 일본 가서 성게반 연어알 반 올려진 덮밥 3만원짜리 먹었는데 졸라 맛있었음 ㅋㅋㅋㅋㅋ
레옹 : 서울말 이에요
저는 표준어를 좋아해오
우리사이좋아요쪽쪽 : 부럽습디다 저두 한입만ㄴㅕ
아이 : 말똥성게가 귀하다니...
바닷가에서 잡아먹던게 엊그제 같은데..귀한거였으ㅓ..

성게알(우니) 한판이 통째로? 성게알과 사시미를 좋아한다면 꼭 보셔야 합니다.

전국 30여개 체인점을 가진 홍대 맛집 사장님의 영업 노하우 그리고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직접 구매한 성게알(우니)로 만든 모둠 사시미 만드는 과정을 공개합니다. 제 영상이 마음에 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 총괄 : 김지민
- 기획, 촬영 : 김지민, 조정연
- 영상 편집 : 임민투

각종 문의 : slds3@hanmail.net
입질의추억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입질의추억tv
입질의 추억 티스토리 블로그 : https://slds2.tistory.com
입질의 추억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lds2
입질의 추억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lds22
입질의 추억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lds3
도시선장 : https://www.dosifish.co.kr/service/
네이버 오디오 클립(우리 식탁의 수산물 상식) :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802

#성게알 #우니 #사시미
PABLO : 영신씨푸드에서 혹시 배달도 해주나요 ?
온라인 판매 혹은 퀵으로 보내주는지 궁금하네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나윤준 : 음식하는사람이 마스크부터쓰고 말하시지 기본이.....안되셧네 식자재 앞에서 마스크도 안쓰고 말하시네......
김혜연 : 여기 주소좀..
wise_ rain : 안키모띠
Naras : 왜 난 이영상을 지금 보게 됬는가....
김재준 : 북해도산 우니가 제일인데
줄리냥 : 안키모? 안 키모찌
곤부지메는 연어에만 하는줄알았는데 아니군여ㅎㅎ
지금만 : 가게이름으로 검색해봤는데 선생님이 드신 메뉴이름을 모르겠네요 무엇인가요?
eunji lee : 그래서 여기 상점명이 뭔가요 ㅎㅎ 가고싶네요 ㅎ
은주 : 일시튀김반죽 비법좀 올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성게 20마리 잡아서 혜자성게알 비빔밥을 만들어서 먹어보자!

곰퐝이 여러분!!
오늘은 평소에 작정하고 다루지 않았던
성게를 다뤄 봤습니다!!
평소 성게알의 진한 바다내음 때문에
잘 즐기지 않았는데
성게알 비빔밥이 사람들에게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알게 해 줬던
컨텐츠가 되었습니다!! 진짜 대박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라랑해용!
곰퐝!




다양한 생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생물을 잡아서 요리 해 먹습니다.
잘 접하지 못 하는 바다 생물을 키웁니다.
그 어떤 생물 이라도 다 잡습니다.

항상 재미있게 할게요!

헌터퐝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hunter_fwang

모든 문의는 인스타그램 DM 으로 부탁드려요!
헌터퐝 : 퐝스타-hunter_fwang

곰퐝이 여러분!!
성게의 제철은 7월부터 입니다!
근데









로혼나 딜리셔쓰츄베릎~
라랑해용❤
이윤원 : 리ㄹ랄ㅋㅋㅋ
라소 : 14:20 뭐야
My nams is게게노또 : 아니 처음에 뛰어갈때 뮤슨 머리카락이ㅜ날개도아니고 ㅋㅋㅋ 개웃기당
꽉도윤 : 성개 리발
카밀카밀카밀 : 같이가요~ 넘 좋아요ㅋㅋㅋㅠ
김원재 : 14:20 군소알빔밥
개태 : 아니 ㅇㅃ 왜 자꾸 물개본 이후로 물개 세상 똑닮음? 나듀 물개그려줄깡 ㅋ.ㅋ
이서형 : 형 녹화 한번하면 목쉴거같은데
판테온 : 4:48퐝형 운다

... 

#성게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dangwond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