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아크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짧고굴게 조회 27회 작성일 2020-10-17 22:53:01 댓글 0

본문

(*Eng) 2020 클렌징폼(젤) 1위는? 피부 좋아지는 Best Cleansers by 디렉터파이

안녕하세요, 디렉터파이입니다.


00:00 인트로
01:48 아쉬워요
03:34 애매템
06:17 클렌징 폼 A등급
08:12 클렌징 젤 B등급
10:23 클렌징 젤 A등급
10:44 파하/바하/아하 B등급
13:16 파하/바하/아하 A등급
14:06 파우더 A등급
14:56 파우더 B등급
15:44 TOP of TOP
─────────────────────────────

*제품 리스트
아벤느 클리낭스 클렌징 젤 200ml / 18,000원
비쉬 놀마덤 딥 클렌징 퓨리파잉 젤 200ml / 19,900원
이솝 파슬리 씨드 페이셜 클렌저 100ml / 45,000원
프리메라 내추럴 리치 클렌징 폼 150ml / 20,000원
설화수 순행 클렌징 폼 200ml / 37,000원

코스알엑스 약산성 굿모닝 젤 클렌저 150ml / 9,900원
땡큐파머 강화 교동쌀 맑음 팩 폼 클렌저 150ml / 18,000원
시드물 효소 클렌징 젤 150ml / 9,800원
달바 노세범 마일드 젤 클렌저 300ml / 29,800원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 폼 150ml / 12,000원

싸이닉 아보카도 클렌징 폼 180ml / 18,000원
리얼베리어 컨트롤-T 클렌징 폼 190ml / 23,000원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6.5 휩 클렌저 150ml / 11,000원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칼라민 6.5 클렌저 400g / 20,000원
에즈이즈투비 pH 밸런싱 젤 클렌저 200ml / 23,000원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젤 폼 200ml / 22,000원
유세린 더머토 클린 리프레싱 클렌징 젤 200ml / 26,000원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딥 클렌징 포밍 크림 125ml / 22,000원
보타닉힐보 더마 인텐시브 시카 판테놀 블레미쉬 클렌저 250ml / 17,000원
한스킨 클렌징폼\u0026블랙헤드 [PHA] 120ml / 12,000원
더뷰티풀팩터 클렌징 앰플 210ml / 22,000원
SRB 쌀뜨물 미강 효소 세안제 70g / 22,000원
노브랜드 쌀 파우더 워시 75g / 6,800원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150ml / 18,000원
이즈앤트리스팟세이버 쑥 파우더 워시 1gX25 / 23,000원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클렌징 폼 150ml / 16,000원
라운드랩1025 독도 클렌저 150ml / 13,000원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80ml / 14,000원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리밸런싱 5.5 클렌저 100ml / 5,000원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5.5 폼 클렌저 150ml / 9,000원

────────────────────────────────────────────────────────

Contact us!
BLOG http://blog.naver.com/brainpi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director_pihyunjung/
디렉터 파이 : (댓글 피드백) 이번 영상에서 세정력 테스트한 선크림은 닥터올가 무기자차입니다. 영상 앞쪽에서 설명드린대로 클렌징폼은 워터푸르프 아닌 무기자차 세정이 가능하며 이에 대한 상대 평가 점수로 보시면 됩니다.
01:48 아쉬워요
03:34 애매템
06:17 클렌징 폼 A등급
08:12 클렌징 젤 B등급
10:23 클렌징 젤 A등급
10:44 파하/바하/아하 B등급
13:16 파하/바하/아하 A등급
14:06 파우더 A등급
14:56 파우더 B등급
15:44 TOP of TOP
은혜 : 이솝 클렌져 작년에 괜챦다구 했던 제품이 올해는 아쉽다구 했네요. 왜 그런 건가요? 이해가 안가네요~
full Green : 혹시 2년전?에 해주셨던 것 처럼 폼클렌징 전체적으로 추천해주실수있나용? 세정력좋은것도 궁금해여
Ho Min : 디렉터파이님 영상보고 썬크림 샴푸 비비 앰플 토너 수분크림 등은 정착했는데 폼클은 아직 정착을 못했어요 ㅜㅜ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밀크 이제품은 어떤지 아시는분 ??
sarah Selena : 약산성 클렌저 찾고 있었는데, 오늘도 감사히 보겠숩니다 ^-^
ChanY : 8:00
민트초코 :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중1인데 지금 쓰고 있는 클렌징폼이 저한테 안맞는거 같아요. 이거를 쓰면 하루에 1번은 시수를 해도 따끔거리고 같은 회사 로션을 쓰는데 로션을 바르면 더
따가워져요..
얼리 : 아니 이 좋은 채널을 이제 알았다니....
헤이 : 화장품들 진짜 많이 바뀐듯.. ㄷㄷ 고생하셨어유 모든화장품이 착해지기까지 ㄱㄱ
무비잇 : 추천해주신 아보카도 순정 리얼베리어 다써봤는데 다 안맞았아요 ㅠㅠㅠㅠㅠㅠㅠ

ENG) 좁쌀여드름 없애는 방법!드디어! 원인,관리 그리고 스킨케어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how to get rid of small pimples

우리 구독자 분들~~~❤️최모나입니다!!
정말 오늘 영상은 ... 진짜 요청이 너~~무나도 많았던
좁!쌀!여!드!름 특집입니다!
정말 빨리 올려드리고 싶었는데
진짜 효과 있는 방법이 아니면 못 올리는 저 ..
진짜 많은 자료 수집하고 피부과 전문의 분께도 여쭤보고
정말 정성 드려 준비한 영상인 만큼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제가 정말 중요한 부분만 대본 정리 해서
영상을 찍어도 영상이 좀 기네요 ㅠㅠ
하지만 정말 꼭 전달해야 되는 내용들만,
정말 개선이 되려면 알아야 되는 내용들만 넣고있으니
좀 지루하셔도 영상 꼭 꼼꼼히 봐 주세요!
또 보실 때 방해 될까봐 영상 중간에는 광고 아예 안 넣고 있으니까
꼭 잘 봐주세요..!! 만약 영상 중간 광고 뜬다면 ㅠㅠ
그건 유튜브에서 자체적으로 하는 광고일 거에요
저는 구독자분들 영상 보실 때 흐름 흐름 끊기지 마시라고
중간에 광고 안 넣어요!❤️
몇 가지만 넘어가셔도 개선되는 데 도움이 안될 수 있어요

항상 시간 내서 제 영상 봐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행복하세요~! 고맙고 사랑해요❤️❤️

#좁쌀여드름관리 #좁쌀여드름 #좁쌀여드름스킨케어

영상 속 제품

-필링패드-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데일리 픽 필링 패드
[Ariul] Stress Relieveing Daily Pick Peeling Pad
(온라인4700~공홈5900원)

-거즈-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
[Dermatory] Hypoallergenic Cica Rescue Gauze Pad
(온라인10330~공홈22000원)

-투명한 젤크림-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75ml
[Beyond] Phyto aqua Cream
(온라인26,000~공홈48,000원)

-하얀 수딩크림-
[제로이드] 수딩 크림 80ml
[Zeroid] Soothing Cream
(온라인27000~피부과40000원) (피부과구매)

-트러블 파우더-
[얼라이브랩]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
[Alive:Lab] Centella Dressing Powder
(온라인7040~공홈8000원)

-수분크림-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수분 크림 60ml
[The Face Shop] Dr.Belmeur Advanced Cica Hydro Cream
(온라인17600~공홈32000원)

-소독용 스왑-
[에프에이] 이올스왑 (소독용 에탄올스왑)
[FA] Eol swab (Saturated with Ethanol for Disinfection)
(약국에서 3000원)

-멸균침-
[오토란] 멸균침(사혈침)
[Autolan] Lancet Needle
(약국에서 구매 3000)

-고마쥬타입 필링제-
더페이스샵 스마트 마일드 파파야 필링 150ml
(4700~6000원)
최원 : 언니ㅠㅠㅠ 진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 여드름이 계속생겨서 이 영상보고 생각해보니까 세안도 제대로 안 한 것 같고ㅠㅠ 각질제거도 안하고ㅠㅠㅠ 기름도 안잡고ㅠㅠㅠㅠ 이거보고 따라했더니 완전 나아졌어요ㅠㅠㅠㅠ 언니 진짜 사랑해요ㅠㅠㅠ❤️❤️❤️
카니예 : 아오씨 완전 귀여워.....
오잉 : 언니 클리어톡크림으로는 좁쌀여드름과 블랙헤드 흉터는 안없어지나요 ㅠㅠㅜ?? 클리어틴이 없어서 샀는데ㅜㅜ
YJ Kim : 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 진짜 너무 귀여우시다,...
꼭 해볼게요
후원맨임 : 코에나는건어케하조ㅡ...
컨쑤 : 언니 근데 센텔라파우더 매일쓰는게좋나요 아니면몇주마다 몇회써야되나요??
김가은2010302 : 언니 제가 좁쌀 여드름이 이마에 많아요 그래서 그런데 좁쌀 여드름은 함부로 짜고 그러면 더 나고 그런가요.,?
지터 : 저는 몇년 전부터 계속 이자식이 붙어있네요 저는 볼 밑 부분이나 허벅지 팔에 나 있어요 계속 실천해 보겠습니다!!
최주원 : 수딩 크림 중에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크림도 되나요??
답변 부탁드려요ㅜㅜ
꼬마곰팅이 : ㅠㅜ 저 클렌징 오일 잘못써서 좁쌀여드름이 코옆 나비존에 났는데 얼라이브랩 가루 사용하면 들어갈까요..? 안짜지고 붓기만 하네요ㅠㅜㅠㅜ

간증폭팔!!!✨NO광고 등드름&가드름 200% 박멸하는 홈케어 방법 BODY ACNE CARE ㅣHASOMY 하소미

#NO광고 #가드름등드름 #박멸하는방법

오늘도 제 영상을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구독과 좋아요도 한 번씩 꾹 눌러주세요!
INSTAGRM : www.instagram.com/hasomy__
CONTACT MAIL : hayoung_105@daum.net

안녕하세요 하소미입니다!
오늘은 저번 여드름 영상에 이어서 케어영상 2탄!바디케어 영상으로 가지고 왔어요!

하나라도 예민하지 않을 순 없는건지…
얼굴도 몸도 너무 민감성 피부라서 케어를 정말 열심해 해주고 있어요!

그래서 제가 소개해드린 바디 케어를 통해
정말 스트레스 받았던 가드름 \u0026 등드름 박멸해봅시다!
꾸준히~~ 케어를 해야 그 효과도 오시는 거 알죠?

영상을 보시고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BGM :
Joakim Karud:
https://soundcloud.com/joakimkarud
https://twitter.com/JoakimKarud
https://www.facebook.com/joakimkarudm...
https://www.youtube.com/user/JoakimKarud

Music from Soundcloud
Music provided by RFM:


영상에서 사용한 제품 정보

#필리밀리 티슈 화장솜 (모공\u0026각질 제거 티슈 타입)

#유리아쥬 미셀라 클렌징 워터

#순녹 아쿠아 클렌징바

#에뛰드하우스 마이뷰티툴 효녀손 바디 브러쉬

#코스알엑스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

#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
yerang kim : 천연비누를 매일 사용하셨다고 댓글을 통해 알게되었는데 어떤 도구로 사용 하셨나요?
변가영 : 궁금한게 있어요 저 올리브영에서 CICA CARE를 샀는데요 그거를 몸에 뿌린후 바디 미스트를 뿌려두 되나요?
이재현 : 낫포유 바디미스트 뿌리고 몇분 지나고 티입으면 저만 느낌이 이상한가요??
김대영 : 혹시 바디브러쉬를 일주일에 2-3일 사용하면 좋다고 하셨는데 그럼 그 나머지 날에는 천연비누를 어떻게 몸에 바누칠 해야 하나요?? 그냥 일반 샤워타올 같은걸로 하셨나요??
송아현 : 따로 로션은 안바르시는 건가요??
그리고 바디 스크럽 이용해서 따로 각질 케어 안하셨니요??
전정국 : 언니 처음 보는데 진짜 선녀님 같아요 내 등드름을 해결해줄 선녀님 믿고 구매해볼게요
j S : 세안비누 쓸 때 여드름 난 부분에 하라 그랬는데 그럼 나머지 부분은 그냥 바디워시로 타올 이용해 닦아도 되나요? 그리고 바디로션은 발라도 되는지요ㅜㅜ
lee 7799 : 클렌징워터를 사용하면 좋다는건 알고있었는데 이유까지 알게되서 궁금증이 해결되었어요! 감사합니다ㅎㅎ 한가지 궁금한 점이 있는데요 제가 아침에도 클렌징워터로 닦고있는데 저녁에는 샤워하기 전에 클렌징워터로 닦고 샤워를 하지만 아침에 샤워를 안한다면 닦고나서 물로 세척해주어야할까요? 가슴부분이라도 세척한 뒤에 로션을 발라주는게 좋을지 궁금합니다 아침 같은 경우에는 어떻게 하셨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배진이 : 혹시 낫포유제품 사용하실때 매일 샤워하고 사용하셨나요??
하루도 빠짐없이 미스트를 사용하신거세요??
하영 : 색소침착은 없었나요??

... 

#에뛰드아크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dangwond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