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cd 케이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악한드러머 조회 0회 작성일 2022-01-14 22:48:18 댓글 0

본문

손쉽게 DVD케이스와 CD분리 하는 방법

추가TIP

- 슬림케이스는 바닥에 두고 빼시는 것보다 영상처럼 들고 살짝 케이스를 비틀면서 빼시는 것이 좋습니다.
- CD와 케이스 분리 할때 가운데를 누르고 한쪽면을 구기듯 들지 마세요.
- 가운데를 꼭 눌러서 CD가 자연스럽게 나올 수 있도록 해주세요.
Serin세린 : CD 사용 안한지 오래되서 무식하게 힘으로 빼려다가 진짜 부러트리기 일보직전까지 갔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 영상 넘 유용합니다ㅠㅠ아코 감사해요~
일팔칠 : 오 맨 마지막 케이스를 휘게해서 빼는 건 몰랐어요 꿀팁 감사합니다 ㅇ0ㅇ
Heart Attack : 설명란에 있는 추가팁하고 마지막이 대박 유용하네요ㅋㅋ
만수르발가락 : 마지막껀 꿀팁이네요 ㅋㅋ 여러장 있는 시디는 가운데 눌러도 안빠져서 땀뺐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ㅋ
주영 : 유용한 정보 고마워요 아코!!!♡

덕질템 CD플레이어 + CD 케이스 추천합니다! | 앨범 넘치는 사람 주목 | 가성비 CD플레이어 추천|

#덕질브이로그 #kpop #CD플레이어

드디어 나도 cd플레이어 구매완❗❗
앨범 많으신 분들한테 추천합니다요
씨디 바꿔가면서 듣는 재미가 쏠쏠,,,

CD 수납함 :
http://naver.me/FqSy6GnE
CD 플레이어 :
http://m.shop.interpark.com/product/6388796163/0000100000?dynamic_dt=19700101\u0026pay_disp_no=008016002005005


insta: @xigua_0802
gmail : hansol91541@gmail.com
뵤 . . . : Cd 플레이어 구매링크 주실 수 있나요ㅜㅜ
설명란에 있는 링크가 안들어가져서용
메룽 : 처음 곡 뭔지 알 수 있을까요?? cd플레이어 구경하러왔다가 잠깐 듣는건데도 노래가 너무 좋아서..
수박농사꾼 : 앗 안녕하세요퓨ㅠ! 저도 링크가 안들어가져서 인터파크로 조회해보니 상품이 내려가있더라고요.. 혹시몰라 상품이름을 남깁니다!
> KECAG 벽걸이 CD플레이어 USB 블루투스 FM라디오 < 입니다!!
뵤 . . . :  @수박농사꾼  헉ㅠㅠ내려간거였군요..너무 구입하고 싶어서 물어봤는데 답변 감사드려요ㅜㅜ!!
수박농사꾼 : 영상 맨-처음에 나온 노래는 엔시티 드림의 'Rocket'이라는 노래입니다☺☺☺ 노래 정말좋아요ㅠㅠ!!

레트로감성 휴대용 CD플레이어 구매(멋짐+1획득)/CD플레이어리뷰,꾸미기,노래듣기,장단점+마샬헤드폰

안녕하세요!
레트로 처돌이는 결국 노래도 cd플레이어로 듣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요즘 거의 쓰이지 않지만 그렇기에 더욱 유니크하고 감성있는 휴대용 cd플레이어!
굉장히 저렴해서 한번 사보는것도 나쁘지 않은 도전인것같아요
이번에 구매한 마샬 메이저2로 노래를 들어봤어용
밋밋했던 외관은 제가 갖고있던 빈티지한 스티커들로 꾸며보았습니당:)
-cd플레이어(코비 CX-CD327)
-아르디움 스티커
-혀나캔들 스티커

아참 이번에 새로산 덴스 스티커로 또 한번 꾸며봐야겠어요
언젠가 모두들 레트로에 취해 다시 유행할 날이 오길바라며,,,
휴대용 cd플레이어 리뷰와 장단점, 즐겁게 봐주세요:)


Camera: canon g7x mark 2
Email: jszzang5959@gmail.com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Butterfly's Wing -

▬▬▬▬▬▬▬▬▬▬▬▬▬▬▬▬▬▬▬▬▬▬▬▬▬▬▬

#cd플레이어#휴대용cd플레이어#cdp#레트로#빈티지#마샬메이저2#씨디플레이어#mp3#cd플레이어리뷰#cd플레이어하울#언박싱#cd플레이어장단점#벽걸이cd플레이어#마샬헤드폰#마샬헤드셋
김볼펜 : 잔나비앨범을 보고 찐임을 느꼈습니다ㅎㅎㅎ 저도 노래들어보고 좋으면 앨범을 사는편이라 공감합니다. 저도 얼른 시디플레이어를 사고싶네요ㅋㅋㅋ 재밌게 보고갑니다ㅎㅎㅎ
솔방울수류탄 : 정말 음악을 들을 줄 아시는 분이시군요. 훟!
감자 : 영상보고 구독하고가요ㅎㅎ 다음엔 가지고계신 cd소개도 해주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๑·̑◡・̑๑
인희 : 헐ㅠㅠ처음 보는데 영상 분위기 너무 이뻐요,,,,,,
넌센스2 앨범ㅠㅠ 코로나 때문에 티켓 취소해서 못받았는데,,,영상 보니까 너무 갖고싶내여..(;´༎ຶД༎ຶ`)
저는 영화 ost cd가 많아서,,,집에 미니스테레오 있는데도 이동용으로 하나 사야할까 싶습니다,,히히✧•̀.̫•́✧
영상 너무 좋고 귀여워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³˘)♥
식혜birack : 헉 저도 지수님만큼은 아니지만 cd가 꽤 있는편이라 특히 뮤지컬앨범은 멜론에도 없어서 아쉬웠는데 cd플레이어 참 탐나네용

... 

#휴대용 cd 케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835건 16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dangwond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