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퍼맨 조회 24회 작성일 2020-10-18 07:05:46 댓글 0

본문

샤레니안의 지하 수로 공략, 이거 보면 이해 쌉가능 [이스터 메이플스토리]

재밌게 시청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댓글, 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대리 강화, 큐브 등 소비적인 대리컨텐츠 문의처
[https://open.kakao.com/o/sn6GKUG]

대리템세팅 문의처
[https://open.kakao.com/me/easteritemsetting]

스터병원 문의처
[https://open.kakao.com/me/easterhospital]

영상 제보 문의
easter0000@naver.com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877871828345408]
이스터유튜브 : 예약 업로드 하려다가 이상하게 예약이 안돼서 그냥 올리고 갑니더.. 즐감하십쇼!!
푸르레레 : 00년생?
햄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첨봤는데 뭔가 구수한 느낌이라 듣기 좋네요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모노 : 수로 처음이라 어떻게 하는지 보려고 들어왔는데 나이에 비해 성숙한 목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mon데몬 : 수로 한번에 시간은 어느정도 걸리나요
원투펀토끼 : 검멘이 1000조 넘지 않나요? 검마팟이면 보스 걍 팰것 같은데..
귀여운빅베이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무살 반전 오지네 ㅋㅋㅋㅋㅋㅋㅋ
박지현 : 길드당 6명씩만 하는건가요??
날아라호빵맨 : 배메는 우짬...?ㅋㅋㅋㅋㅋㅋ
솔직한사람이되자 : ㅋㅋㅋㅋㅋㅋ믿기 힘듭니다 ㅠ ㅠ

수로 최고딜량 뽑았습니다....추옵도 뽑앗덩^^,,


진격캐넌 : 앞으로는 편집영상 위주로 올라올 예정입니다!!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ᄏᄏᄏ : 는 맥뎀 풀리면 진격캐넌 형 400조 쌉가능
hea ven : 헤으응
저그 : 추옵 선넘네.. 2추 보공12뎀5를
"이거는써야되겟다?" 미이치인
1추 보뎀은 떠야 킹족하실려나
원호우 : 메린이 죽어라때려서 4000포인트 얻었는데..30처만에 4300포인트시네 같은 루나써버로서 존경합니다!
peng dog : 와.. 난 10분동안 딜 넣어야 겨우 20조 나오는데..
김김박박 : 우리길드 18000점 넘겼다고 좋아했는데 여긴....
찐튜브 : 수로 370조 넣었는데
이사람은 아직 스펙업의 길이 많이 남은사람임ㅋㅋㅋㅋㅋㅋㅋㅅㅍ 전부위 23성은 아니더라도 전부위 33퍼는 도전할가치가있음
윤겸 : 찐스공 잠깐으로 2억3천만 뜨는게 더 신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란하다니깐요 : 루나서버 악질모임 욘석들....헤으으으응

깊고 좁은 수로에서 가을붕어낚시 | 지렁이와 딸기글루텐으로 밤까지

구독자 추천포인트 감사합니다.
더 춥기전까지 가을낚시를 즐겨봤습니다.
짬낚을 하러 간건데 그놈의 욕심때문에 거의 밤을 지새웠네요.
손맛은 만족합니다.

그동안 낚시로 잡은 어종
붕어, 잉어, 블루길, 배스, 끄리, 강준치, 살치, 피라미, 갈겨니, 메기, 동자개, 눈동자개, 밀어, 줄새우, 미꾸라지, 참게, 몰개, 검정망둑, 참붕어, 얼룩동사리


촬영기기 : 갤럭시 s10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귀여운 BGM 모음 -

Track : House of Maze -

Track : 가을바람 -

Track : 고요한 항해 -

Track : Icarus's Dream -

E-MAIL(BUSINESS)
chanyacom@naver.com


#작은수로 #붕어낚시 #소류지 #지렁이낚시 #민물낚시 #수로낚시 #명랑낚시 #오지낚시
#fishing #river fishing
안준영 : 몇시부터 입질 시작하던지요?
저도 농수로 갈예정이라 ㅎㅎ 언제일지 몰라도
이희진 : 자리가 너무 예쁘네요. 저런 자리 찾아다니시는거 대단하고 또 부럽네요.
박상수 : 왜 배스는 지렁이랑 글루텐은 안물까요? 액션감이 없어서 그런가요?..
mike Park : 당신이 진정 좋은 낚시 꾼 입니다 항상 응원 할게요 미국에서
내림의고수 :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힐링조 : 한대 가지고 부럽습니다~~~
이진헌 : 12분28초.
붕어 눈 표정이 ( 아. 먼데. 졸려. 빨리 보내줘 ) 하는 듯.
파파 : 즐겁게 하신거 같네요 ㅎㅎ
간만에 보는 월척 붕어네요 축하드려요~ ㅎㅎ
흐림없는눈 : 따라가서 구경하고 싶네요 ㅎㅎ 옆에서 라면이랑 커피랑 끓여주며 ㅋㅋ
러쉬bike : 매일 명랑님 처음0:01보면 계속 게임광고인줄알아요ㅎㅎ

... 

#수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dangwond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