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복세트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Com배트 조회 6회 작성일 2022-01-14 22:38:41 댓글 0

본문

등산복 어떻게 입을지 고민이라면 클릭!! (Feat_등산할 때 챙기는 것 들)

안녕하세요~! 산 속에 백만송희 입니다. 오늘도 영상 봐주서서 너무 감사합니다!!!
지혜로운지니 : 반팔티 여벌은 진짜 공감해요ㅠ 저도 한라산 가기전에 연습한다고 등산하고 땀흘리고 내려와서 밥먹다가 감기걸린적있어서 진짜 속에 입는 티는 공감해요
코마상백멍이 : 꿀팁 감사해요!! 기능성티 중요하죠!! 그냥 면 반팔티에 후드티 입고 등산하니깐 땀에 젖은게 오래가서 너무 무거워지더라구요ㅜㅜ 그런데 기능성 발팔 입고 바람막이 입으면 그 팔에 땀날 때 팔꿈치 아래로 바람막이가 살에 달라 붙는게 너무 싫어서... 긴팔로 기능성 티를 구해야겠어요!
줌마코치TV : ㅎㅎ 잘 봤어요~ 항상 깜찍한 이미지 부럽습니다~ 저도 겨울등산 산행 준비물 영상 1주일 전에 올렸는데, 한 번 보러오시고 댓글도 남겨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으네요 ㅎㅎ
SEOUL WALK DIRECTOR - 서울 워크 디렉터 : 꿀팁이네요! 산을 정말 사랑하는 감정이 전해집니다! 화이팅!
이재민 : 진짜 말씀을 정말 잘하셔서 잘 전달되는거 같아용☺☺ 늘 좋은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

등산바지 룬닥스 마케프로 팬츠│봄 가을 겨울 등산복 추천│ lundhags makke pro pants

#룬닥스 #마케프로팬츠 #등산바지

안녕하세요.
헬로트레킹 정후\u0026현아입니다.
이번에 룬닥스 마케프로팬츠 실사용 리뷰입니다.
구매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참고자료
1.룬닥스코리아
http://www.lundhags.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065169\u0026xcode=010\u0026mcode=002\u0026scode=\u0026type=X\u0026sort=order\u0026cur_code=010002\u0026GfDT=am53UFs%3D
2.방수등급
https://www.snowandrock.com/expert-advice-and-inspiration/buying-guides/Waterproof-ratings-and-breathability-explained.html
3. 쉘러 케프로텍
https://www.schoeller-textiles.com/kr/textiles/schoeller-keprotec
4. evo(방수등급)
https://www.evo.com/guides/outerwear-waterproof-ratings-and-breathability
5. 스노우앤락(방수/투습)
https://www.snowandrock.com/expert-advice-and-inspiration/buying-guides/Waterproof-ratings-and-breathability-explained.html


지속적인 산행 정보를 원하시면 '채널구독'으로 함께 해 주세요 ♥
★ ★ ★ [좋아요] [구독] [공유]★ ★ ★

★ 비지니스 문의★
메일 : hellotrekking@gmail.com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hellotrekking
네이버인플루언서 : https://in.naver.com/hellotrekking

헬로트레킹 등산 장비
[배낭]
- 툴레 올트레일 32L :

- 아크테릭스 보라 49,51L:


[등산스틱]
- 정후 : 레키 MVC AS 네이비:

- 현아 : 레키 MVC LADY AS 블랙:


[등산화]
- 테크니카 포지S GTX :


[무릎보호대]
- 메디그립 :


[시계]
- 순토9 바로 티타늄 :


헬로트레킹 촬영 키트
[카메라]
- Panasonic lumix S1
- Panasonic lumix S PRO 24-70mm F2.8
- DJI-OSMO ACTION
- Insta 360 One R

[마이크]
- DEITY D3 PRO
- RODE Video Micro
- BOYA BY-PM700 USB

[삼각대]
Manfrotto MKBFRTC4-BH

[기타]
- PolarPro 82mm Variable ND Filter (2 to 5 Stop)
- RFS Rapid Filter System for ND Filters
- Cotton Carrier CCS G3 Camera Harness
Won-il Kim : 저는 '마케 프로'가 아닌 '마케' 팬츠를 사용하고 있는데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가격빼고 ㅎㅎㅎㅎ 기능과 옷맵시 측면에서 나무랄데가 없지요.. 우리나라 아웃도어 제품도 브랜드 파워나 기능측면에서 세계적인 특화된 제품이 나왔으면 좋겠네요...자세한 설명에 감사드립니다
오뚝이 : 영하 5-6도는 마케바지에 이너웨어 입으면 가능 한것 같아요. 더 추우면 마케프로 가야겟지만요... 정보감사합니다.
오즈의맙소사 : 이제품은 기모가 없는게 맞나요? 그리구 크링 팬츠랑 비교하면 어떤지 궁금합니다
삼산이수 : 소개영상 참고로 보시길
가격떠나서 싼 등산복 많이 있읍니다 본인이 편하면 땡

뒷산이나 국내산행시 싸고 기능성 차아서 구매하세요
참고로 전 악산을 많이 다니고 합니다 남 눈 살피지마세요
Taeyoung Kim : 등린이로 유투버 검색하다가 헬로트래킹 채널 보기시작했는데 정말 꼼꼼하면서도 담백한 리뷰 영상들 넘잘보고 있습니다! 정주행중이에요ㅋㅋ

겨울 산행 복장 |영하 10도!! 겨울산행 저는 이렇게 입어요| 겨울산행복장 한겨울 등산복 레이어링

#겨울산행복장 #겨울등산복 #등산복레이어링

자연에서 가장 자연스러운 나 힐링진입니다.
짧은 가을이 지나고 이제 매운맛 겨울이 왔어요.
오늘 영상은 겨울산행복장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올 겨울 처음 눈꽃산행을 한라산으로 가려고 하는데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는 질문,
제가 입었던 겨울 등산복 브랜드를 알고 싶다는 질문,
겨울산행 시 준비물은 뭐가 필요한지 궁금하다는 질문 등등
한겨울 등산 시 어떻게 입고, 뭘 쓰고, 배낭엔 뭐가 필요한지~
궁금하신 분들 많으시죠? 설레임만큼 추위에 대한 걱정과 두려움도 크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힐링진은 이렇게 입어요!! 겨울산행복장 편!!
영하 10도의 한파주위보가 내린 날에도 종종 산행을 즐기다 보니
겨울산의 위험성이나 옷차림의 중요성을 더 알게 됐어요.

우리 자연에 빠지다를 통해 산행을 시작하게 됐다는 마루님들께 도움되는 영상이길 바라요~

한겨울 등산 복장의 기본인 3스텝!!
대단히 특별한 내용은 아니지만, 그래서 더 중요하죠!
이 기본을 무시하면 앙돼요~~^^

그럼 겨울산행 준비편 함께 풍덩 빠져볼까요!!
자연에빠지다 : 마루님들~~~
오늘 첫눈이 왔다면서요?
저는 왜 못본거죠??ㅎㅎ
무효야 무효~~~~
급 추워진 날씨, 산에서의 날씨 변화는 더 심할텐데요.
모두 안전하고 즐거운 눈꽃산행 즐기시길 바라요~~

더불어 겨울산행에 뭘 가지고 가야하는지 궁금하다고 하신 분들도 계셔서
다음번 영상은 겨울등산준비 편으로 준비해보려고 해요!!
7시간~8시간 정도의 겨울산행을 간다고 가정하고 평소대로 짐을 한번 싸보겠습니다!!

다음 영상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그럼 오늘 포근한 밤 되세요~~
이강주 : 겨울에 방한용품 필수입니다 저는 비케몰 방한용품 몇개 쓰는데 정말 좋았네요 특히 장갑이랑 모자 진짜 강추 입니다 장갑은 스마트폰터치가 마트에 파는 3만원짜리보다 잘되더라구요
SSHIN HD : 영상내내 제품보다 미모에 빠져들긴 처음입니다!!
백두산 : 저는 뇌경색판정으로어지러움증때문에 많이힘들어하는오십대가장입니다 우연히 자연에빠지다를보다 산행을결심했 습니다 (칠보산편)지금도1일1산 하고있고 건강도 많이좋아졌어요 감사한마음으로 시청하고 있어요^^
한상철 : 등산을 좀 하는 사람들도 실수하는게 베이스레이어 입니다. 기능성이라고 여름에 입던 얇은 등산복을 베이스로 입는데 여름용은 쿨 기능이 있어 땀에 젖으면 한기를 느끼게 됩니다.

... 

#등산복세트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898건 16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dangwond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