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속패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삽질맨 조회 20회 작성일 2021-10-20 10:47:02 댓글 0

본문

드라마 마인 패션

#마인, #이보영, #명품원피스
드라마 마인 (1회~8회)
LOLO PIANA = LORO PIANA로 수정합니다~!

이보영 배우님의
명품 패션 원피스
너무 예뻐서 소장용 동영상 만들었습니다^^

드라마가 전체적으로 집안 배경이 어두운데,
화려한 색감의 원피스들이 하늘하늘 왔다 갔다 거리면서,
어두운 부분을 중화 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메이 : 모든옷이 이보영화 되네요
차분하고 깔끔하고 단정해보이고 따로놀지 않아요
굳이 옷을 쫓아갈게 아니라 나에게 옷을 맞춘다는걸 실감합니다
김나무 : 진짜 공식굿즈도 그렇고 완전 안목 대박...!!!!
imdora67 : 김서형 옷도 궁금해요
핏도 장난 없고 분위기 진짜 멋짐!!
정강우 : 다 잘 소화하셔서
머리헤어를 옷에 맞게 스타일을 바뀠음 어땠을까하는 아쉬움이.. 순전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Y C : 모델이 입은 것보다 더 아름답네요.
얼굴은 개인적인 취향이라서 이보영이 더 예뻐보인다고 해도 전체적인 핏도 이보영 승

[뷰인드] 패션의 완성은 이다희 심멎 유발 인간 명품룩 모음|뷰티 인사이드(The Beauty Inside)|JTBC 181015 방송 외

[ 뷰티 패션 인 드라마 ]

어떤 옷이든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이다희의 인간 명품룩 모음ZIP

#뷰티_인사이드 #뷰인드 #DRAMA봐야지

[JTBC 드라마봐야지] 구독하기☞ http://asq.kr/Hd3sRqnnPvcC

------------------------------------------------------

영상 속 프로그램은?

【뷰티 인사이드|The Beauty Inside】
http://tv.jtbc.joins.com/beautyinside

------------------------------------------------------
클레오빡돌아 : 어떤분께서 이다희 진짜 승무원인줄 알고 길 물어봤다는거 생각 남
영원한무무 : 다희언니가 입으면 다 명품이죠ㅠㅠㅠㅠㅠ
너무 예쁜 거 아니냐구요 언니......
나의 메보들은 항상 하이텐션 : 명품이 이다희빨 받네 명품이 고마워 해야할텐데
뱬틱 : 이다희가 최고다ㅠㅠㅠㅠ 이런 거 다 소화하는 사람이 어딨겠냐고... ✊
jiyoung kim : 이다희 너무 예쁘다 진짜..♡

[요약] 냉미녀 이청아, ⭐찐 걸크러쉬⭐ 모먼트! 《브이아이피 / VIP / 스브스캐치》

[스브스캐치] 구독하기▶ https://goo.gl/bnT3WD

심장 두들겨 패는 냉미녀 이청아의
⭐찐 걸크러쉬⭐ 모먼트 모음!

이 언니 멋지고 예쁘고 다하네♥

매주 월, 화 밤 10시!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VIP> 본방사수♥

스브스캐치 페이스북 ▶ https://goo.gl/MYWh4V
스브스캐치 인스타그램 ▶ https://goo.gl/9kukCu
yy y : 이청아 진짜 이번 역할 잘어울린다
연기도 넘 잘함
샤덴프로이데 : 나이들수록 매력이 더 올라가는 타입인듯.
어렸을때는 참 평범하다 생각했는데 요즘 보면 섹시하고 목소리 좋고 멋있다.
유진 : 전체적으로 드라마 색감부터가 미쳤음
따뜻한 색 하나 없는 그 차가움 ..
먀먀 : 나이들수록 살아온 품격이 얼굴에 드러난다고 하더니 이청아배우가 딱 그러네 예전 역에선 몰랐는데 이번 배역 딕션과 몸 실루엣에서부터가 기품이 ㅎㄷㄷ 존잘이다..
보리보리쌀 : 역시 여자나이 서른부터 시작,,

... 

#드라마속패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0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dangwond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