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구인구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게스트 조회 36회 작성일 2020-10-18 06:59:24 댓글 0

본문

알바하려는분 보고가세요 주의할 점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바고생하지마입니다

오늘은 주의해야 하는 알바 유형에 대해 말해볼게요
지금 무슨 알바를 해야 할지 고민하는 분
주의해야 하는 알바가 뭔지 궁금한 분에게 도움이 될 거예요
이 모든 건 제 기준과 경험으로 이루어져 있고
무조건 하지 말라는 건 아니에요

그럼 시작할게요

첫 번째로는 제일 유명한 상하차
상하차는 아시다시피 악명이 높죠
타이밍 잘 못 맞추면 쌀 포대, 김장김치, 가구, 가전제품을
하루 종일 나를 각오해야 해요
각자 나름 쏟아지는 기간이 있어요
쌀은 추수철, 김장김치는 김장철, 가구는 모르겠고
가전제품은 블랙 프라이드 때 쏟아질 거예요

그렇다고 모든 상하차가 힘든 건 아니에요
바코드만 전담으로 찍기도 하고
작은 박스만 전문으로 하는 상하차도 있어요
그건 직접 가봐야 알 거예요

힘쓰는 요령이나 일하는 요령 좋은 신 분
또는 생활 근육 키우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려요

두 번째로는 배합 공장
배합은 단 한 가지만 생각하면 안 돼요
화장품 배합, 부품원료 배합, 음식재료 배합 정말 많아요
배합은 보통 가루로 되어있는 원재료를 합치는데
그 무게는 5KG에서 심한 건 100KG도 봤어요
그럼 무슨 일을 하냐
그 각종 원재료 포대를 하루 종일 들었다 내렸다 하면 돼요
제가 실제로 경험한 곳은 하루에 3톤씩 혼자서 옮겼어요
옮겨도 왼쪽 팔레트에서 오른쪽 팔레트로 옮기는 수준이지만
3톤이면 50KG짜리 60개에요 30KG짜리 면 100개고요

참고로 복지나 시설이 좋은 곳은 20KG 이상은
기계로 옮기게 해주는데 별로 많지는 않아요

그리고 배합 공장의 또 다른 단점
가루라서 분진이 엄청 날려요
아무리 관리를 해도 분진을 완벽하게 없애지 못해요
기관지나 피부가 예민하면 피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배합 공장은 장점이 안 보여서 넘어갈게요

세 번째 손님 많고 깨끗한 가게
멋모르고 좋아 보이는 곳 알바를 구하는 경우가 있어요
사람도 많고 깔끔하고
근데 이제 당신은 손님이 아니라 알바에요
손님 입장에서는 가게가 깨끗하고 사람 많은 게
좋은 가게라는 지표가 될 수 있지만
알바 입장에서는 그 반대라는 거죠

멋모르고 일하다가 엄청 많은 손님에게 치이고
깨끗한 매장관리를 위해 많은 열정을 쏟아야 할 거예요

똑같은 PC방 알바를 하는 두 명이 있어요
첫 번째 알바는 좌석 100개의 손님을 받고
돈 계산을 현금결제로 다 받아요
카페 형식이라 엄청 다양한 레시피의 음식을 조리해요
두 번째 알바는 좌석 50개의 손님을 받고
결제는 셀프 계산기로 해서 하지 않고
모든 음식도 자판기에 들어있어서 기본적인 관리만 해요

하지만 두 알바의 시급은 동일해요
좋은 알바를 선택하는 것도 본인의 능력이에요

본인은 지루한 게 싫고 1분 1초 빠짐없이
움직이고 싶은 분에게 바쁜 알바를 추천드려요

네 번째 외부 알바
당연하지만 제일 좋은 건 실내 알바에요
근데 어쩔 수 없이
밖에서 하는 알바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하지만 겨울이나 여름은 피하는 게 좋아요
그중에서도 겨울에 추운 알바 여름에 더운 알바는
더욱더 피해야 해요
더 추운 알바는 겨울에 배달 알바
가뜩이나 찬바람에 오토바이를 타면
얼굴이 엄청 시려울 거예요
길도 미끄러워서 더 위험하니까 조심해야 해요
그리고 주유소 세차 알바
겨울에도 세차를 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그럼 세차 알바는 그 얼음 물로 세차를 해야 돼요
차를 닦으며 튀는 물을 맞아야 하고
분사기를 뿌리며 미세한 물줄기를 뒤집어써야 돼요

더 더운 알바는
여름에 아스팔트 까는 알바가 있어요
가뜩이나 더운데 녹아있는 아스팔트의 열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인형탈 알바
더위 속에 밀폐된 공간에 오래 있으면
셀프 사우나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자기 수양을 위해 추울 때 더 추운 곳
더울 때 더 더운 곳을 원하는 분에게 추천드려요

다섯 번째 유흥거리
무슨 종류의 알바든 유흥거리에 있으면 힘들어요
특히 야간 아르바이트들이 고생할 거예요
야간에 술 취한 정말 다양한 진상을 겪을 수 있어요
시비 거는 사람, 토하는 사람, 계산 안 하고 나가는 사람
물건 던지거나 떨어뜨려서 파손시키는 사람
정말 다양한 방식으로 알바들을 괴롭혀요

그런데 놀랍게도 유흥거리의 장점이 있어요
술 취한 진상도 많지만 술 취한 신사도 많아요
잔돈을 가지라고 하거나 먹을 걸 사주는 분들을 말하죠
기분 맞춰서 얘기를 들어주면
갑자기 기분 좋아서 용돈을 주는 경우도 있어요

물론 이건 가게에서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못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또 하나 경찰이랑 친해질 수 있어요
많은 진상이 있다 보니 경찰 부르는 건 다반사에요
그래서 오래 일하면 안면 트고 먹을 것도 사주고 그래요
힘든 일이 있으면 경찰이 와서 해결해 주실 거예요

용돈 받고 싶거나 경찰이랑 친해지고 싶은 분에게 추천해요

주의해야 하는 알바 유형 보시고
좋은 알바 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영상은 여기까지고
제 영상이 유익하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Gravity - extenz
Gravity by extenz httpssoundcloud.comextenz
Music promoted by 무료음원 라이브러리 httpsgoo.glEMEefC
jimmy kim : 우체국은 좋음 대형센터 아니면 그냥 꿀알바
작은 동네 우체국에서 해봤는데 편했음 조기퇴근도 많이 했고.
하늘하얀밤 : ㅋㅋㅋㅋㅋ 좋은 알바 구하라구요??
말씀은 감사한데
그냥 공포스럽네요 헐ㄷㄷㄷㄷㄷ
wowowo egg : 1번은 정말 당장 굶어죽기 상황아니면 하지않는게 ㅎㅎ
. : 배합은 ㅋㅋㅋㅋㅋ레게노지
kaiser shin : 쓰레기 수집 운반 알바 상하차랑 비스므리하지만 고수익임
여기사는사람 : 술포장업무는요?골든블루포장업무라던데
ᄋᄋᄋ : 사과티비 키워드 좀 유튜브에서 아예 걸러주셈 진짜 존나 꼴보기 싫음 이게 무슨 민폐임
Che Chen : 사과티비가 대체 뭔데 시발 이ㅈㄹ이냐
laysa game : 아가들아 형이 직접 사과티비 시청하고 후기 말해줄게
G L E N N : 사과티비 볼려면 성인인증 해야하나요?

중장년을 위한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투데이JOBS 200207]


한지원 : 하루2~3시간투자
투잡/알바로 최고
자택근무
아직 NB온라인홍보 익숙치않아도 기본적인 활동으로
한달에 50+@
업무 노하우를 배워 홍보를 할줄 알게된다면
한달에 100+@
나만의 노하우를 만들어 능숙하게 활동을 하신다면
문의카톡:pick1030
김은새 : 식당주방일
Lin Cui : 운전직 버스
청와대투표방 :
미m m : 시끄러워

27살 백수... 취업? 모르겠고 일단 알바라도 해보자 | CU 편의점 야간 알바 브이로그 | 편순이 일상 VLOG

#편의점알바 #편의점알바브이로그 #알바브이로그 #편순이브이로그 #알바브이로그 #CU편의점알바 #일상브이로그 #취업포기 #백수 #백수일상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일상유튜버 시달소입니다.

정말 오랜만의 브이로그죠..? ㅠ0ㅠ
사실 썸네일에 쓰여있는 것처럼
진짜로 취업 포기한 건 아니구욬ㅋㅋㅋㅋㅋ (오해 금지 ^_^;)
어렵지만 저만의 길을 열심히 찾아가는 중이에요!ㅎㅎ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매일 행복하세요♥

* 구독, 좋아요,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BGM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그 빵은 내꺼야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소라게의 모험 -



이메일 sidalsotv@naver.com
인스타 http://www.instagram.com/sidalso_ra
블로그 https://blog.naver.com/qorwh528
시달소TV :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일상유튜버 시달소입니다.

정말 오랜만의 브이로그죠..? ㅠ0ㅠ
사실 썸네일에 쓰여있는 것처럼
진짜로 취업 포기한 건 아니구욬ㅋㅋㅋㅋㅋ (오해 금지 ^_^;)
어렵지만 저만의 길을 열심히 찾아가는 중이에요!ㅎㅎ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매일 행복하세요♥

* 구독, 좋아요,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이메일 sidalsotv@naver.com
인스타 http://www.instagram.com/sidalso_ra
블로그 https://blog.naver.com/qorwh528
서종원 : 헐 27살 맞나요? 22살정도로 보이는데..
대학에서 흔히 보이는 성격 밝은 학생회하는 3학년 여학생 캐릭터 ㅋㅋ
yeon A : 저도 오늘 면접보고왔어용ㅜ
이희주 : 31살도 있습니다... 공시 2년하고 나가리 돼서 머해야할지 감도 안잡히네요
십보스 :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입니다
도화도르- 사주팔자 쉽게 풀어주는 남자 : 94년생 갑술생 화이팅...!!!!
분열정신 : 유통기한 지나간 도시락 먹고 버티는거 보니
너무 안스럽네요 ...

내 친구도 편의점 알바했을때 놀러오고 그랬는데...
그 시절이 생각나네요 ...
에헴 : 부럽닼ㅋㅋ전 편의점 카페 이런 알바들은 힘들더라고요 대인기피증은 없는데 서비스직알바하면 생기더라요 ㅋㅋㅋㅋㅋ
C C : 27살이 아니라 22살 같아요~ 청순하고 풋풋하고 귀여우세요~~
최훈 : 요즘은 정말 백조 백수들이 많네요... 힘내시길...

... 

#야간구인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dangwond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